항공승무원에 대한 유사성 지각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-항공고객의 인식을 중심으로

저자 : 이원화[wonwhalee],강인호[kwandori]

핵심용어 : 유사성 매력도, 신뢰, 항공사, 충성도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20100606.pdf

등록자이원화[wonwhalee],강인호[kwandori]

등록일2010-07-05

조회수3,411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505
제 15권 3호 [통권:33호] 12번 논문
2006년 7월
504
제 15권 3호 [통권:33호] 11번 논문
2006년 7월
503
제 15권 3호 [통권:33호] 10번 논문
2006년 7월
502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16번 논문
2007년 2월
501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15번 논문
2007년 2월
500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14번 논문
2007년 2월
499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13번 논문
2007년 2월
498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12번 논문
2007년 2월
497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11번 논문
2007년 2월
496
제 16권 1호 [통권:36호] 10번 논문
2007년 2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