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접수중
A Study of Franchiser`s Costs Based on Franchiser`s Brand Name Capital and Competency
A Study of Franchiser`s Costs Based on Franchiser`s Brand Name Capital and Competency
저자 : 장미항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2.pdf
등록자
장미항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765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2065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8번 논문
온라인 MICE 행사 참가자들의 미팅테크놀로지 수용의도에..
2022년 4월
2064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9번 논문
컨벤션센터의 ESG 운영방안 연구: BEXCO를 중심으로
2022년 4월
2063
제 31권 3호 [통권:139호] 10번 논문
항공 여행객의 기내 감정반응과 만족, 몰입, 주관적 행복..
2022년 4월
2062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1번 논문
호텔 스파 서비스의 웰빙 인식이 전반적 이미지, 신뢰도,..
2022년 2월
2061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2번 논문
와인페어링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감각적 체험이 PAD 감..
2022년 2월
2060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3번 논문
식품외식업계의 협업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
2022년 2월
2059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4번 논문
자기결정성 요인이 인스타그램에서의 관광콘텐츠 이용 ..
2022년 2월
2058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5번 논문
관광지 매혹감, 관광지 관여도 및 관광지 충성도 간의 관..
2022년 2월
2057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6번 논문
짧은 동영상 콘텐츠가 도시 이미지와 관광객 방문 의도..
2022년 2월
2056
제 31권 2호 [통권:138호] 7번 논문
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코로나19 발생 전⋅후 안동의 관..
2022년 2월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