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호텔기업의 서비스 품질 평가 요인 개발에 관한 신접근방법 (1)

- 서울지역 특1급호텔을 중심으로 -

저자 : 정규엽[chungky],이준혁[mahojun]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070.PDF

등록자정규엽[chungky],이준혁[mahojun]

등록일2008-10-17

조회수3,08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265
제 24권 6호 [통권:88호] 4번 논문
2015년 10월
1264
제 24권 6호 [통권:88호] 3번 논문
2015년 10월
1263
제 24권 6호 [통권:88호] 2번 논문
2015년 10월
1262
제 24권 6호 [통권:88호] 1번 논문
2015년 10월
1261
제 24권 5호 [통권:87호] 10번 논문
2015년 8월
1260
제 24권 5호 [통권:87호] 9번 논문
2015년 8월
1259
제 24권 5호 [통권:87호] 8번 논문
2015년 8월
1258
제 24권 5호 [통권:87호] 7번 논문
2015년 8월
1257
제 24권 5호 [통권:87호] 6번 논문
2015년 8월
1256
제 24권 5호 [통권:87호] 5번 논문
2015년 8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