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류6

접수중

서비스품질 , 점포이미지 그리고 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

한식당을 중심으로

저자 : 이용기 , 박경희 , 김우곤 , 권용주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166.PDF

등록자이용기 , 박경희 , 김우곤 , 권용주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2,162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685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3번 논문
2019년 6월
1684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2번 논문
2019년 6월
1683
제 28권 4호 [통권:116호] 1번 논문
2019년 6월
1682
제 28권 3호 [통권:115호] 18번 논문
2019년 4월
1681
제 28권 3호 [통권:115호] 17번 논문
2019년 4월
1680
제 28권 3호 [통권:115호] 16번 논문
2019년 4월
1679
제 28권 3호 [통권:115호] 15번 논문
2019년 4월
1678
제 28권 3호 [통권:115호] 14번 논문
2019년 4월
1677
제 28권 3호 [통권:115호] 13번 논문
2019년 4월
1676
제 28권 3호 [통권:115호] 12번 논문
2019년 4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