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nsequences of Hotel Brand Personality
-Focused on Perceived Value, Customer Satisfaction, Perceived Quality, and Behavioral Intentions-
저자 : Dong Hyun Ha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31900386.pdf
등록자
Dong Hyun Ha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2,111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825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15번 논문
호텔 신상품 개발과정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..
1999년 2월
1824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14번 논문
호텔 서비스 질에 대한 고객의 불평행동 조정에 관한 연..
1999년 2월
1823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13번 논문
한국형 호텔기업회계의 국제화모형 정립에 관한 연구
1999년 2월
1822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12번 논문
호텔이벤트 이용객의 만족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
1999년 2월
1821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11번 논문
호텔종사원의 직무만족과 고객만족의 관계
1999년 2월
1820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10번 논문
호텔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
1999년 2월
1819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9번 논문
관광정보 시스템개발지 관광산업 종사자 ( End User ) 의 참..
1999년 2월
1818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8번 논문
패밀리 레스토랑의 내부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
1999년 2월
1817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7번 논문
국내 특급호텔 그린마케팅 정책에 대한 이용객들의 지각..
1999년 2월
1816
제 8권 1호 [통권:11호] 6번 논문
중요도 성취도분석을 적용한 호텔홈페이지 속성평가
1999년 2월
31
32
33
34
35
36
37
38
39
4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