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국내 외국계 호텔업과 중국계 호텔업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비교연구
저자 : 김문희, 박명호
초록내용/키워드
0
0
첨부파일 다운로드
31900489.pdf
등록자
김문희, 박명호
등록일
2009-05-28
조회수
2,323
글쓰기
목록
스팸방지코드 :
번호
주제
발행일
1735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4번 논문
The effect of the Online Travel Agency(OTA)`s benefit and sacrifice on perc..
2019년 8월
1734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3번 논문
서비스업종에서의 활동기준 원가계산시스템
2019년 8월
1733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2번 논문
객실승무원의 표면 연기/내면 연기가 감정소진에 미치는..
2019년 8월
1732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1번 논문
진정성 리더십과 직무성과
2019년 8월
1731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10번 논문
항공사 이용현황 및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고..
2019년 8월
1730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9번 논문
The effect of firm size on firm performance in the US lodging industry : th..
2019년 8월
1729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8번 논문
소비자의 지각된 위험과 지각된 혜택에 따른 온라인 여..
2019년 8월
1728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7번 논문
체험경제이론을 이용한 수미마을 농촌관광객의 지불의..
2019년 8월
1727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6번 논문
진정성 리더십과 고객지향성
2019년 8월
1726
제 28권 6호 [통권:118호] 5번 논문
세계시민의식이 사회적 자본과 진로성숙도에 미치는 영..
2019년 8월
41
42
43
44
45
46
47
48
49
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