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Registration
  •  
  • Find ID / Password
  •  
  • Site-Map
  • ID 
  • PW  
  •   
투고논문샘플
파일다운로드
샘플(국문)
샘플(영문)

연구검색

패스트푸드점의 고객신뢰와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마케팅활동 요인에 관한 연구

-부산지역 대학생을 중심으로-

저자 : 여호근, 전재균

초록내용/키워드

0

추천하기

0

반대하기

첨부파일 다운로드

확장자는pdf31900451.pdf

등록자여호근, 전재균

등록일2009-05-28

조회수1,536

  • 페이스북 공유
  • 트위터 공유
  • 밴드 공유
  • Google+ 공유
  • 인쇄하기
 
스팸방지코드 :
번호주제발행일
1375
제 25권 7호 [통권:96호] 1번 논문
2016년 12월
1374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14번 논문
2016년 10월
1373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13번 논문
2016년 10월
1372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12번 논문
2016년 10월
1371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11번 논문
2016년 10월
1370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10번 논문
2016년 10월
1369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9번 논문
2016년 10월
1368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8번 논문
2016년 10월
1367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7번 논문
2016년 10월
1366
제 25권 6호 [통권:95호] 6번 논문
2016년 10월